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 뮤비 공개, 13명 소녀들 포텐 터진 비쥬얼 '눈길'

Photo Image
출처:/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 캡처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 뮤비 공개, 13명 소녀들 포텐 터진 비쥬얼 '눈길'

걸그룹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우주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의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전작이었던 ‘비밀이야’ 의 후속편격인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는 김지용 감독이 참여해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초능력 학교의 일원으로 등장하는 멤버들은 몰래 학교를 벗어나 신비로운 대자연에서 자유로움을 즐긴다.

‘귀여운 일탈’ 이라는 두렵고도 설레는 순간을 맞이한 우주소녀의 멤버들은 저마다 매력을 드러내며, 신비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신비스러움과 순수한 느낌을 동시에 지닌 팀명처럼, 우주라는 미지의 공간을 향한 호기심과 소녀라는 명사가 가지는 깨끗한 이미지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하나가 되어 펼쳐진다.

한편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우주소녀가 오는 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6일 KBS ‘뮤직뱅크’, 7일 MBC ‘쇼!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3집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의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은숙 기자 esh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