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푸드그룹, 창립 20주년 슬로건 ‘맛있게, 바르게, 건강하게’ 공개

Photo Image

신화푸드그룹이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계기로 올 한 해 동안 선보일 캠페인 슬로건 ’맛있게, 바르게, 건강하게’를 공개함과 동시에 기업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을 새롭게 론칭했다.

신화푸드그룹은 1998년 인천 연수구 옥련동에 숯불돼지갈비 전문 브랜드인 천지연 송도점 1호점을 오픈, 2005년 ㈜신화아이푸드 법인을 등록하면서 수원, 워커힐, 오산 등 총 11개 지역에 천지연을 줄줄이 오픈했다.

그 후 2015년 판교푸드빌리지 오픈을 필두로 신영통, 오산세교, 천안불당점 등 400평 이상, 한 공간 3~4개의 브랜드가 입점하는 토탈 외식 공간으로 성장, 탈바꿈하면서 ㈜신화아이푸드는 2016년 한 해 외식업의 암흑 속에서 46개의 직영점과 매년 30% 이상의 경이적인 매출상승을 기록했다.

이에 신화푸드그룹 마케팅실에서는 2017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올 한해 캠페인 슬로건인 ‘맛있게, 바르게, 건강하게’를 선정했다.

고객에게 진심을 담아 감동을 전하는 마음으로 언제나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며, 손수 만든 음식을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한 포스터도 공개했다. 포스터는 신화푸드의 실제 사내 가족모델을 등장시켜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를 내 아이, 내 가족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이와 함께 감사의 20년 고객과 더욱 소통하며, 따뜻하고 행복한 동행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화푸드그룹은 작년 10월 일반인 대상 대대적인 CI 공모전을 통해 신규 CI 변경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바 있다.

부드럽고 유연하지만 아무리 무거운 물건을 담아도 찢어지지 않는 강인함을 갖춘 보자기를 모티브로 로고를 디자인 하여, 정성 어린 마음과 정신을 담아 감동을 전하는 신화푸드그룹을 상징, 유연하지만 강인하게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포인트 색채를 연두색으로 표현함으로써 건강함을 표현했다.

신화푸드그룹 회장은 지난 연말 송년회 기념사를 통해 “창립 20주년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능동적으로 대처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의 20년도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발전적인 변화를 이끌어나가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2월 창립 20주년을 맞는 이 업체는 고객감사 대잔치 ‘바르게, 맛있게, 건강하게’ Dream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