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훈, ‘막영애 15’ OST 참여...연속 4회 가창 ‘눈길’

Photo Image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가수 윤지훈이 시즌제 드라마의 최장 OST 가창기록을 세웠다.

윤지훈은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케이블방송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말이야’를 발표한다.

이 곡으로써, 윤지훈은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 가창 이후 시즌 15에 이르기까지 4회 연속으로 시즌제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신곡 ‘말이야’는 후렴 부분의 ‘말이야’라는 가사가 한번 들으면 자꾸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이 특징인 노래다.

‘종일 그대 생각에 자꾸만 전화를 쳐다봐요 / 그대가 누른 좋아요 그 알림에 / 나는 하늘을 날죠’라며 사랑의 설렘과 느낌을 표현한 노래는 ‘자꾸 신경 쓰이고 계속 생각이 나고 …… 그대는 알까 혹시 나와 같을까 / 오늘은 내 맘 보여줄래’라는 사랑 고백으로 이어진다.

신스 팝과 브릿팝 기타 사운드가 세련되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프로듀서팀 케이던스와 작곡가 이종수, 신예 작곡가 전은지의 참여로 완성했다. 여러 드라마 OST 참여로 달콤한 감성의 노래를 선보이며 사랑 받은 윤지훈이 러브 테마곡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