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1월 겨울방학 수강신청이 16일(금)부터 시작됐다.
이날 오후 12시 30분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본관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보카(비매품/특별판)’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 과목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특히 1월 토익강의 등록 시에는 ‘중국어/취업/금융 강의 수강료 최대 50% 지원’과 함께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 RC+LC(입문/기본/중급/정규 종합반 수강 시, 비매품/특별판)’와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리스닝2(2016년 12월 토익 수강생 중 1월 토익종합반 재등록자 전원 or 2017년 1월 토익 실전종합반 수강생, 비매품/특별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타 학원 수강생이나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자에게는 수강료 20%를 지원 해준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단기간 어학점수 완성을 위해 강의/자료/스터디 3가지가 동시에 ‘빡세게’ 진행한다. 한승태(LC)/김동영(RC)/박영선(Part 7) 등 영역별 스타강사진의 전문성 있는 강의와 노하우, 최신경향이 반영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들 중 어떤 레벨의 토익 강의를 들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거나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집중 보완하고 싶다면, ‘토익 약점 진단 테스트’에 응시하는 것을 추천한다.
약점 진단 테스트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대구캠퍼스 방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
약점 진단 테스트에서 제공하는 문제는 최신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테스트 후에는 성적 분석을 통해 개인별 약점 유형을 짚어준다.
또한 성적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생 개인에 맞춘 ‘약점극복 문제’와 전문 상담가와의 1:1 상담을 통한 전문적인 피드백도 제공한다. 특히 성적분석표에는 파트별 평가표와 응시자 통계도 확인 가능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모두 파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