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형가전 전문 기업 ‘한일전기㈜’가 창립 52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감사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에어미스트 촉촉, 자동 빨래삶통 등 인기상품을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감사제는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마이한일을 통해 진행된다.
먼저, ‘에어미스트 촉촉’은 2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물이 닿는 부분을 매일 설거지하듯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내부를 초간편 구조로 설계한 가습기. 내부식성과 내구성이 탁월한 특수 티타늄 코팅 진동자를 적용해 부식으로 인한 오염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양방향 유로 구조를 채택해 벽면을 따라 물통 정면으로 바람이 모였다가 물 입자들과 함께 배출되도록 하면서 가습량을 증대시켰으며,
타이머 기능이 있는 자동빨래삶통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가스레인지 위에서 넘치거나 타버릴 걱정 없이 빨래를 삶을 수 있는 제품으로 7리터의 대용량을 자랑한다. 빨래양에 따라 시간 설정이 가능한 전자식 타이머 적용, 삶음 세탁 중 다른 일을 하더라도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함부로 열 수 없도록 ‘뚜껑 잠금 장치’, 온도가 100℃ 이상 오르는 것을 방지하는 ‘온도 센서’, 물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빨래가 타는 것을 막는 ‘수위조절 센서’, 제품이 넘어졌을 경우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전도 안전장치’ 등의 4중 안전장치를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감사제 기간 중 티타늄믹서, 식품건조기, 자외선 젖병 소독기, 네블라이저, 온풍기 등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종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