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겨울 시리즈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눈의 여왕을 연상시키는 파란색 드레스를 입은 겔다와 머리 위 불꽃이 인상적인 로렌 그리고 다시 돌아온 올름과 루타, 카이까지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그려져있다.
배급사는 “지난 시리즈에서 차가운 얼음 마법으로부터 세상을 지켜낸 겔다가 이번에 다시 돌아왔음을 예고하는 가운데, 새롭게 등장을 알리고 있는 로렌은 겔다와 함께 떠난 스펙터클한 모험에서 하드캐리한 매력을 뽐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뿐만 아니라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눈에 띄는 올름과 아기트롤은 물론 극강 귀요미 루타, 겔다의 하나뿐인 소중한 동생 카이의 유쾌한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위험천만한 모험 속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해 궁금증을 배가시킨다”고 설명했다. 2017년 1월 개봉 예정.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9009055@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