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파티 ‘남친룩’ 고민 해결…‘보온성+스타일’ 한 번에 잡는다

Photo Image
사진=제공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송년회, 연말 파티 등 다양한 연말 모임에서 돋보이는 내 남친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연말 파티라는 한정된 시간과 공간 속에서는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 스타일링 전략이 필요하다. 보온성은 기본으로 갖추되, 자신의 신체조건을 살리고 본인의 이미지에 부합하면서도 취향, 라이프 스타일까지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패션 스타일링 전략으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야한다.

따뜻한 남친, 보송보송한 스웨이드 포인트

Photo Image
사진=제공

캐주얼하면서 남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웨이드 소재 블루종을 추천한다. 따뜻한 컬러의 스웨이드 블루종 이너로 따뜻한 소재의 스웨터와 구제 대님팬스를 매치하고 깔끔한 첼시부츠까지 더한다면 여자 친구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것을 확신한다. 거기다가 보온을 지켜줄 빅사이즈 머플러까지 포인트를 준다면 보온과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스타일링이 될 수 있다.

시크한 남친, 코트로 포인트

Photo Image
사진=제공

코트 하나만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체크 패턴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택해 볼 것을 추천한다. 복고적인 이미지에 국한되어 있던 체크가 모던한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으로 재탄생 했다. 하지만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자칫 촌스럽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과의 궁합이 핵심이다. 이럴 땐 미니멀한 디자인이나 솔리드 컬러의 이너를 선택해 무난하게 연출해 깔끔하고 댄디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슈퍼스타아이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파티 패션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트렌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슈퍼스타아이는 1년 365일 수시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언제나 고객 만족을 선사하는 10대부터 30대까지 겨냥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옷을 소개하는 유니섹스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