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킹 휘트니스센터, 천안 불당신도시 파크힐 7층에 5,000㎡ 규모 입점

Photo Image

천안 불당신도시에 들어서는 파크힐은 헬스케어, 메디컬, 교육특화 상가로 조성되는 복합테마상가다. 이곳 7층 전체에 ‘바디킹(Body King)' 휘트니스센터가 마련된다.

휘트니스센터가 들어서는 파크힐은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 업무시설용지 1-7BL에 연면적 3만5,232㎡,지하 3~지상 7층 규모로 불당신도시 내 단일상가로는 가장 큰 규모다.

센터는 5,000여㎡에 이르는 파크힐 7층 전체층을 쓰게 된다. 특히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 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워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시설을 동시에 공급하는 이 복합테마상가는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을 마주하고 있다. 또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삼성SDI 및 18개 산업단지의 고정 고객과 불당신도시 3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파크힐 1층에는 파파존스, 커핀그루나루, 파파이스, 짬뽕타임, 맛도락, 선굼터, 치키니아, 코바코, 명동할머니국수, 약국, 대형마트 등 입점이 확정됐다.2층은 킹콩 점프 키즈카페, 무한닭갈비&장어, 생생해물찜&아구찜, 스푼&마켓, 채선당플러스, 미용실, 소아과, 한의원, 치과 등 최신 트렌드의 F&B 업종의 입점이 확정됐다. 3층은 척추•관절전문 정형외과 천안 튼튼병원이 들어서게 된다. 또 4층엔 천안 엘리시움 산부인과 입점이 확정됐다. 5,6층은 학원가인 에듀 스트리트(Edu-Street)로 조성한다.

상가 실내는 1층과 2층을 오가는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통해 고객동선의 편의성을 꾀했고 3층에 별도의 테라스와 옥상정원을 조성해 고객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이밖에도 층고를 최대 6m로 설계해 공간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고 광폭주차공간으로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천안종합운동장 맞은편에 있다.


최정숙 기자 (cjs121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