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현장|B1A4] 진영 “팬들 목소리 담은 ‘함께’, 믹싱하며 눈물 났다”

Photo Image
사진=김현우 기자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비원에이포(B1A4) 진영이 팬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밝혔다.

비원에이포는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3집 앨범 ‘굿 타이밍(Good Tim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진영은 50명의 팬들과 함께 녹음한 곡 ‘함께’에 대해 “팬 분들이 한 명씩 들어가 목소리를 담았다. 우리 팬 분들이 실력자 분들이 많더라. 노래도 잘하고 애드리브도 하는 분도 있었다. 시간이 꽤 걸릴 수 있는데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고 말하며 팬들을 칭찬했다.

이어 “믹싱작업의 마지막 순서였는데, 우리 목소리 나오다가 후렴구에서 팬들 목소리가 나오는데 괜히 울컥해서 눈물이 조금 나왔다”고 팬들을 향한 진심이 담긴 일화를 전했다.

지난 27일 자정 발매된 ‘굿 타이밍’에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를 비롯해 ‘너에게 한 번 더 반하는 순간’ ‘굿 타이밍’ ‘악몽’ 등 총 13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비원에이포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락킹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