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버스 퀴어독립영화 ‘걱정말아요’ 보도스틸 공개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영화 ‘걱정말아요’는 1월 5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2017년 첫 퀴어독립영화 주자로 나선다.

제작사는 오는 1월 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걱정말아요’의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걱정말아요’는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누군가와의 특별한 만남을 그려낸 ‘애타는 마음’, ‘새끼 손가락’, ‘소월길’ 세 개의 작품을 옴니버스로 구성한 작품이다, 2014년 레인보우팩토리가 선보인 첫 번째 옴니버스 프로젝트 ‘원 나잇 온리’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다.

Photo Image
사진=레인보우팩토리 제공

이번 공개된 보도스틸은 각 작품의 대표 스틸이 4종씩, 총 1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택시기사 춘길과 새벽녘 우연히 만난 현준이 벌이는 바람난 애인 추적기를 담은 ‘애타는 마음’은 택시를 모는 춘길의 모습과 기찻길처럼 보이는 곳에 서있는 현준의 모습을 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레인보우팩토리 제공

이어 인권단체에서 만나게 된 옛 사랑 혁과 석의 이야기를 담은 ‘새끼손가락’은 두 사람의 즐거운 한 때를 담은 스틸과 또 다른 인물의 등장이 눈에 띈다.

Photo Image
사진=레인보우팩토리 제공

마지막으로 한 가정의 엄마이자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점순의 수상한 투잡과 그 곳에서 만나게 되는 은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펼쳐낸 ‘소월길’은 스틸은에는 거리에 앉아있는 점순의 모습과 점순을 보고 놀란 듯한 은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1월 5일 개봉 예정.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9009055@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