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맞이하고 있는 우리나라를 떠나 따뜻한 필리핀으로 떠나보자.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최고의 휴양지로 알려져 있는 동남아 필리핀은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고급 리조트 및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은하항공여행사에서는 필리핀 마닐라 클락으로 떠나는 정통 골프호텔 여행 및 품격 호텔 골프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상품 구성으로는 3색 실속 호텔 골프, 3색 정통 골프와 VIP 카지노 호텔골프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마닐라 근교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글릿지CC가 있다. 이글릿지CC는 총 72홀의 골프장으로 유명 골퍼인 아오키, 앤디다이, 그렉노만, 닉팔도가 설계한 4개의 코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필리핀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세계 최고의 코스 설계자들의 코스 개념을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골프장이다. 그 외 마닐라 오차드cc, 미들랜드cc, 하이랜드cc, 셔우드cc, 리베라cc, 포레스트힐cc, 이스트릿지cc, 리베라cc, 말라라얏cc, 스플랜디도cc 등 고급스러운 골프장도 준비되어 있다.
마닐라 클락 썬밸리CC는 이미 골퍼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는 골프장으로 클락 지역과 아라얏 국립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압도적인 경관으로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클락 국제공항에서 5km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며 명품 골프장인만큼 서비스 또한 뛰어나다. 이 외에 이스트리찌cc, KC힐크레스트(구, 에버크레스트), 깔릴리얏CC 등 더 많은 골프장 상품이 대기 중에 있다.
필리핀 클락은 비즈니스, 휴양, 건강까지 모두 충족하며 여행의 즐거움과 관광지까지 즐비한 지역이다. 필리핀 클락의 레이크우드CC는 18홀의 골프장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배수시설로 크고 작은 호수와 16개의 워터해저드를 끼고 있으며 아름다운 페어웨이가 펼쳐져 있어 환상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 하나 클락의 유명한 로얄노스우드CC는 한국인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골프장이다. 자연의 완만한 지형을 살려 난이도가 높지 않기에 초보, 일반 플레이어들에게 추천하는 골프장이다. 비교적 평이해 보이는 페어웨이이지만 곳곳에 자리한 헤저드와 까다로은 그린이 있기에 깐깐하게 살피며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골프장이다.
이밖에 클락의 뉴아시아CC, 로얄가든CC, 미모사CC, FA코리아CC, 루이시타CC 등 세계적 수준의 챔피온쉽 골프장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