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스노우 어드벤처 ‘스노우타임’의 엔딩곡 ‘힘(HYMN)’의 뮤직비디오가 21일 공개됐다.
영화 ‘스노우타임’은 스노우볼을 무한대로 만들어내는 얼음요새를 먼저 차지하기 위한 상상초월 스노우볼 전쟁을 그린 작품으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셀린 디온이 엔딩 주제가인 ‘힘’을 불렀다.
제작사에 따르면 셀린 디온은 “이 영화의 엔딩곡을 부르게 된 이유는 나의 아들 르네 샤를르를 위해서다. 아들이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6세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굉장히 감동적이었다” 며 “그 이후에 이제 막 4세가 된 쌍둥이들에게도 영화를 보여주었는데 똑같이 재미있어 했고 ‘스노우타임’은 10년 후에 보아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길이 명작으로 남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나는 내가 소중히 하는 가치들을 나의 아이들에게 전달해주길 원한다. 이 영화가 바로 그런 것이다” 며 “작업을 하면서 영화가 가진 아름다운 비주얼과 마법적인 순간들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나의 역할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었고 이 영화에 참여한 것은 굉장한 영광이다”고 마음을 전했다.
‘스노우타임’은 1984년에 개봉한 클래식영화 ‘꾸러기 전쟁’의 리메이크작으로 셀린 디온 외에도 심플 플랜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영화 OST에 참여했다. 12월 15일 개봉.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9009055@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