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시스루뱅)
앞머리만으로도 섹시함을 표현할수 있는 시스루뱅. 옆머리 애교머리를 연결하면 어려보이는 강점이 있는 뱅스타일. 앞머리 내기를 두려워하고 주저하는 분들께 시스루뱅은 적극 권하는 편인데. 얼굴형이랑 상관없이 앞머리 양만 조절한다면 누구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스타일. 실패하더라도 시스루뱅은 양이 작아 옆으로 넘길경우 잔머리로 표현이 가능하다.
[엔터온뉴스 김현우 기자] 엑소 디오, 세훈, 유아인, 이나영, 이정현, 현아, 배두나, 비투비 육성재 한주간에 헤어스타일 사진을 모아봤다.
이정현 (로우 포니테일)
포니테일은 두가지의 느낌이 있다. 자연스러우면서 가볍게 묶은헤어스타일과, 워크홀릭 여성들의 깔끔, 엤지있는 세련된 스타일이다.
배우 이정현이 포니테일은 앞머리 옆머리가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손질되 있어 소녀스러우면서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이나영 (코코아브라운)
배우 이나영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 코코아브라운
코코아브라운은 반사빛 레드를 가지고 있어, 시술자의 모발에 멜라닌이 많은 경우 선명한 레드로 보여져 조심스러운 컬러이지만, 반사빛 조절을 잘한다면 컬러의 풍부함과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도 있고, 화장에 따라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함까지 표현 할수 있어 멀티컬러라고도 할 수 있다. 분위기 변화엔 코코아브라운이 인기다.
유아인 (레옹머리 - 크롭컷)
흑형머리라고도 하는데, 곱슬이 심한 흑인들의 위한 커트이기도하다. 힙합하는 형들의 머리라고도 불리는데, 래퍼 비와이가 이 헤어스타일을 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앞모습니 M자 형태를 잡아주는게 포인트인데 반항적이면서 저돌적이고 상남자의 느낌을 부각시켜주는 스타일이다.
엑소 세훈 (탈색 - 골드브라운 - 리젠트커트)
서양인의 컬러. 금발!! 골드 그 자체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다. 같은 서양인이라도 멜라닌이 달라 갈색 또는 어두운 모카브라운정도의 모발을 지닌 사람들이 많은데 서양인들 사이에서도 금발은 워너비 컬러이다.
리젠트커트는 젠틀의 상징. 정장, 수트 입는 남성분들의 필수 헤어스타일이기도 하다. 리젠트스타일은 가르마 유무에 따라 어려보일수도 성숙돼 보일수도 있다. 이마가 모이는 헤어스타일은 신뢰믿음을 줘 직장인 남성, 면접볼때에 인기이다.
엑소 디오 (모히칸커트)
모히칸의 이름은 다양하다. 모호크 헤어스타일이라고도 부르고, 닭벼슬머리. 베컴 머리하고도 한다. 남성미가 넘치는 헤어스타일 중에 하나도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소프트모히칸으로!! 짧은 머리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로, 강인한 남성을 표현하는 헤어스타일 중에 하나.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해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우리나라 배우 중 모히칸읜 모태는 배우 조인성!! 조인성의 헤어스타일로 한때 핫이슈였다.
비투비 육성재 (유로피안)
요즘 남성헤어스타일의 핫!한 스타일로 유로피안커트가 큰 인기다. 앞머리에 방향감 없이 무겁지 않은 시스루뱅스타일에 거치면서도 부드럽고 강하면서도 선해보이는 스타일. 수트면수트 캐쥬얼이면 캐쥬얼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어도 모두 소화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로 섹시함을 표현할수 있는 유일한 남자헤어스타일.
배두나(보브단발)
외국모델들이 많이 하는 일자 앞머리 보브스타일. 뒷머리 보다 옆선을 살짝 길게 엣지있고 지적으로 보인다. 패셔니스타인만큼 배두나의 헤어스타일은 강렬하고 한눈에 딱. 끝머리의 적당한 질감처리로 무겁지도 가볍지도 적당한 무게감을 가지고 있어, 아우라가 느껴지는 느낌적인느낌! 아무나 소화할수 없지만 만약 소화만 한다면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을 스타일이다.
연예인스타일분석 윤송이부원장(부산 남천동미용실 삼손앤데릴라미용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김현우 기자 cjswo2112@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