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베리굿 자기소개서
- 고운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저는 베리굿에서 ‘그린베리’이자 ‘메인보컬’이자 ‘윤뚠뚜’이자 ‘고운’이자 ‘막내 중에 막내’를 맡고 있는 고운입니다. 이번에 ‘안믿을래’ 라는 곡으로 컴백하게 되었는데, 곡도, 또 저희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더 예쁘고 열심히 하는 고운이가 되겠습니다. 우리 베리베리들 사랑해요. 쪽“
- 다예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리굿 다예입니다! 다들 식사는 하셨는지요~ 네! 전 엄청 잘 먹고 다니기 때문에 제 걱정은 노노(No No)! 하지만 전 늘 여러분 걱정을 많이 해요. 아프지 말고! 밥 잘 챙겨 드시고! 늘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고 좋은 사람들만 만났으면 좋겠어요. 물론 저는 좋은 사람. 우리 아프지 말고 행복합시다”
- 서율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베리굿 셋째 애교쟁이 서율이라고 합니다! 알록달록한 제 자기소개서 잘 보셨나요? 지금 날씨가 많이 추워지니까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해요. 앞으로도 저 서율이 많이 지켜봐주시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해주세요, 저와 베리굿! 알라뷰 하트 뿅”
- 세형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세형이에요~ 모두들 잘 읽어보셨나요? 어때요? 저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가셨나요? 오른 쪽엔 평소에 팬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것들을 적어놨어요! 저희 신곡 ‘안믿을래’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형~”
- 조현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베리굿에 새로 들어오게 된 신조현입니다. 아직 적응이 되지 않아서 많이 어색하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계속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기소개서 많이 적지 않은 것 같아서 되게 아쉬워요! 서서히 저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관심이 생기신다면 베리굿 펜카페에 가입해주시고 편지라도 남겨주세요. 다 알려드릴게요. 사랑합니다! 베리굿 파이팅!”
- 태하 자기소개서
“저의 에너지로 많은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사랑합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