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과 콜라레이션한 메이크업 라인 ‘더함’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과 콜라보레이션한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더함 아시안 핏 파운데이션’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일(화요일) 롯데닷컴 생생샵을 통해 방송된다. 메이크업 샵 ‘라뷰티코아 함경식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더샘의 ‘더함’ 파운데이션은 동양인을 위한 톤과 색감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안색을 맑고 화사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매일매일, 하루에도 아침 저녁으로 변할 수 있는 피부 톤과 컨디션 등에 맞추어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원하는 정도로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으로 실크처럼 가벼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더함’ 파운데이션을 방송하는 롯데닷컴 생생샵(#)은 전문 쇼핑플래너가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쇼핑으로 피그라이브의 비디오커머스 인프라를 활용한 방송이다. 기존 인터넷 쇼핑몰이 제공했던 상품이미지와 텍스트로 상품 정보를 취득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홈쇼핑처럼 영상을 통해 좀더 상세하게 제품을 설명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부분을 바로 시연하면서 보다 생생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여기에 생방송이라는 특징을 더 추가하고 시청하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고 즐겁게 상품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풍성하게 곁들임으로써 기존 비디오커머스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생생샵(#)’은 롯데닷컴 앱과 피그라이브 앱, 홈페이지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일 한가지 상품을 쇼핑플래너가 소개하고 생방송 도중 소비자의 질문에 바로 답을 주는 방식으로 양방향 소통이 주는 쇼핑의 색다른 재미까지 추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11월 1일 ‘더함’ 방송에서는 함경식 원장이 직접 출연하여 톤 메이크업 시대에 따라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톤에 집중하여 전문가의 조색 스킬을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시연을 할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겔 마스크 시트(10매)와 파운데이션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