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빌리어코스티가 OST를 통해 감성을 드러낸다.
빌리어코스티는 오는 29일 오후 8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OST ‘보이나요’를 공개한다.
신곡 ‘보이나요’는 소유X브라더수 ‘모르나봐’, 백지영, 벤, 디셈버 등의 곡을 프로듀싱 한 작곡가 박정욱의 곡이다. 잔잔한 기타 반주에 빌리어코스티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극중 갑순이(김소은 분)를 향한 갑돌이(송재림 분)의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보이나요 그댈 향한 내 맘을 / 느끼나요 이게 사랑이란 걸 / 모르나요 그댈 바라보는 난 / 어떡하죠 그댄 알고 있나요’라는 가사에서 엿볼 수 있듯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빌리어코스티의 청량한 목소리가 만나 애틋함을 극대화했다.
본인의 자작곡으로만 활동을 펼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구축해 온 빌리어코스티는 OST 가창 제안을 받고 데모곡을 들은 후 본인과 감성이 비슷한 좋은 느낌에 처음으로 자신의 작곡이 아닌 곡으로 가창 제안을 받아들였다. 앞서 빌리어코스티는 지난 23, 24일 열린 그린민트페스티벌(GMF)에서 ‘보이나요’를 라이브로 공개해 관객 호응을 이끌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