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스페셜 클립 영상 공개

Photo Image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스페셜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세 주연 배우가 함께 부르는 3중창 ‘라이프 오브 조이(Life of Joy)’를 바탕으로 공연 실황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씨제스컬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공연 기간이 약 2주 정도 남았다. ‘도리안 그레이’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넘버로 ‘Life of Joy’를 많이 꼽아주시기에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스페셜 클립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공연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작품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고, 공연을 아직 안 보신 분들이라면 ‘도리안 그레이’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라이프 오브 조이’는 헨리의 영향으로 쾌락주의에 젖어 타락한 도리안과 그를 안타까워하는 배질, 그리고 도리안을 통해 죄의식 없는 완벽한 쾌락을 이루고 싶은 헨리, 세 사람의 관계가 확연히 드러나는 넘버로 김문정 작곡가는 처음부터 셋의 관계를 유념해두고 철저하게 계산해서 작곡했다 밝히기도 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젊음을 얻기 위해 자신의 영혼을 초상화와 맞바꾼 영국의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오스카 와일드의 베스트 셀러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이다.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