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9일 전산세무회계 시험후 '가답안 안내 서비스' 제공

Photo Image

해커스 금융이 10월 9일(일) 전산세무회계 시험 직후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 예측을 돕는 ‘전산세무회계 가답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 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국세무사회에서 주최한 전산회계/세무시험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10월 27일(목) 합격자 발표 전 빠른 합격 예측은 물론 다음 시험, 재시험 준비도 가능하다.

가답안 안내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음 시험 준비를 위한 ‘해커스 금융 단과강의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합격후기를 작성하면 해커스 금융 자격증 전 강의를 할인 받아 수강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12월 4일(일)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전산세무회계 0원 착한환급반’도 주목 받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0원 착한환급반’은 12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고(제세공과금/교재비 본인 부담), 불합격하더라도 2017년 첫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연장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해커스에서는 ‘전산세무회계 최신기출문제 해설 강의(20회분)’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강의는 해커스 금융 전임교수이자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집필한 이남호 회계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실기+기출문제: 교보문고 컴퓨터/IT 베스트셀러 1위, 2016.07.12 인터넷일간베스트 기준). 최신 교재를 바탕으로 이론부터 실기, 기출문제 풀이까지 한 번에 끝내는 커리큘럼을 통해 전산회계 1급/2급과 전산세무 2급을 2주~4주 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이남호 교수에게 직접 1:1로 질문을 남기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