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박원·육중완·휘인 의기투합'

Photo Image

[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10월 4일 솔로 컴백을 앞둔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산들은 27일 자정 B1A4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그렇게 있어 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박원이 자작곡한 노래로 보컬리스트 산들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처음으로 외부에 주는 노래로 알려지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외에도 육중완이 작곡한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직접 가사를 입혀 산들만의 진솔하고 순수한 감성이 전달되는 노래다. 산들의 첫 자작곡 ‘야!’는 리드미컬한 템포로 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한층 돋보이는 노래로 마마무 휘인이 피쳐링해 둘이 만들어나가는 보컬 케미가 기대되는 곡이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의 진솔한 감성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 수많은 밤을 지새우며 오랜 시간 음악적 고민을 해왔던 흔적들과 산들의 노력들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앨범이 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산들의 첫 솔로 앨범 ‘그대로 있어 줘’는 오는 10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yunhj@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