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 '더블케미 반반팩', 중국 뷰티 프로그램 '려치여신'에 소개

Photo Image

모공팩과 수분팩을 동시에 담은 마스크팩 그램 '더블케미 반반팩'이 최근 중국 뷰티 프로그램 려치여신에 소개돼 화제다.
 
중국 내 K-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며 중국판 '겟잇뷰티'라 불리는 신개념 뷰티 쇼 '려치여신' 시즌3에서는 '세상에 둘도 없는 별별 마스크팩'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반반팩은 두 가지 기능의 마스크팩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MC들의 호평을 받았다. 유분이 많은 T존에는 모공팩을, 건조한 U존에는 수분팩으로 부위에 따라 나눠서 팩을 함으로써 간단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어 참석한 여신단의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 반반팩을 직접 체험한 여신단은 기존에 팩을 사용했을 때와 반반팩 사용을 비교한 솔직한 리뷰를 소개했다. 그 동안은 건조한 부위에 모공팩을 하게 되면 피부가 갈라지거나 더 건조해지기도 해 유분이 많은 부위는 부담스러웠는데 반반팩은 부위에 맞는 팩을 적절하게 사용해 각 부위에 따른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만능팩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그램의 더블케미 반반팩은 유분이 많은 T존은 찻 잎 성분과 아마존의 그린 클레이를 담은 모공팩을,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U존은 응축된 수분과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를 전달하는 옐로우 컬러 열매의 수분팩을 담아 보습과 탄력은 물론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원료 그대로를 갈아 담은 핸드메이드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도 관리할 수 있어, 기초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잘 먹는 피부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그램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