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가수 안다(ANDA)가 약 8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안다는 20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가족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안다의 모습과 다른 한쪽에서 괴로운 듯 머리를 감싸고 있는 남자의 상반된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특유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올라잇(All Light)’이라는 후렴구가 무반주로 반복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다양한 음악적 변신에 중점을 뒀던 이전 앨범들과 달리 ‘가족 같은’은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 감성에 포커스를 맞췄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안다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지난해 홍콩 미디어 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안다는 올해 10월 방송 예정인 SBS 주말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캐스팅됐으며, 배우 현빈과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안다의 신곡 ‘가족 같은’은 22일 정오 공개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meanzerochoi@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