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에티(Rieti)가 북경 안경 광학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아이웨어를 선보였다
최근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 리에티(RIETI)는 지난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북경에서 열린 2016 북경 국제 광학, 안경 박람회(CIOF 2016)에 참가해 신제품 아이웨어, 2016 F/W 컬렉션을 미리 공개했다.
리에티(RIETI)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기술력,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2016 북경 국제 광학, 안경 박람회(CIOF 2016)는 대규모 국제 안경전시 중 하나다.
매년 호주, 캐나다, 덴마크, 프랑스, 독일,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등 세계 각국의 유수업체들이 참가하여 더욱 발전된 아이웨어 신제품과 기술력, 디자인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올해에도 22개국 약 800여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는 많은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답게 독보적인 디자인과 패셔너블한 멋을 보여주며 100여개 선글라스를 공개했다.
북경 현지에서 리에티 선글라스 제품에 대해 반응이 폭발적이였다는 후문이다.
리에티 이번 시즌 메인 콘셉은 '레트로'디자인을 모티브로 개개인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표현하면서 색깔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
처음 출전한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인기몰이를 할 수 있었던 주요인은 실용성을 염두한 세련된 디자인과 퀄리티, 편안한 착용감으로 호평받았다
관계자는 " 리에티는 이번 가을 사랑 받을 칼라와 시즌 트렌드를 미리 제안하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웨어를 준비했다. 리에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기술력을 선보이기 위해 참여했는데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에 놀랐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가능성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리에티는 SBS드라마 '가면', 지성, 혜리 주연의 '딴따라', JTBC 드라마 '마담앙트완'의 제작 지원 및 협찬을 진행했던 브랜드로 ,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 있어, 2017년에는 또 어떤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우리 곁에 다가올 지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