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찰공무원, 정답확인 및 해설강의 서비스 무료 제공

Photo Image

해커스 경찰공무원이 9월 3일(토) 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의 빠른 정답•합격여부 확인을 위한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해커스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공시생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경찰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빠르게 가답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채점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답안을 입력하면 시험점수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지원한 지방청에서 합격사정권에 있는 지도 파악할 수 있다. 채점서비스 외에도 전체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목별 문제의 정답률을 제공해 어려웠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3월 19일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 커트라인 및 합격예측 풀서비스 결과와 실시간으로 입력되는 점수를 기반으로 조정점수를 구성해,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을 돕는다. 실제로 지난 4월 9일 국가직 9급 공무원 풀서비스에서는 무려 99.7%의 예측 정확도를 기록한 바 있어, 이번 풀서비스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해커스 경찰공무원학원 스타강사진의 무료 해설강의가 빠르게 제공된다. 당일 시험에 대한 상세한 해설강의로 수험생들은 오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음 시험준비에도 참고할 수 있다. 시험을 치르지 않은 수험생도 지방청별 경쟁률과 커트라인, 평균점수는 물론 해설강의를 통해 기출문제를 접해볼 수 있어 시험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10일(토)까지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원에게는 '경찰 0원 all 슈퍼패스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풀서비스를 통해 점수를 입력하면 ‘미스터피자 기프티콘(10명 추첨)’도 받을 수 있다.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해커스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합격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은 물론 합격여부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