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찰공무원이 9월 3일(토) 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의 빠른 정답•합격여부 확인을 위한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해커스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공시생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경찰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빠르게 가답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채점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답안을 입력하면 시험점수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지원한 지방청에서 합격사정권에 있는 지도 파악할 수 있다. 채점서비스 외에도 전체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목별 문제의 정답률을 제공해 어려웠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3월 19일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 커트라인 및 합격예측 풀서비스 결과와 실시간으로 입력되는 점수를 기반으로 조정점수를 구성해,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을 돕는다. 실제로 지난 4월 9일 국가직 9급 공무원 풀서비스에서는 무려 99.7%의 예측 정확도를 기록한 바 있어, 이번 풀서비스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해커스 경찰공무원학원 스타강사진의 무료 해설강의가 빠르게 제공된다. 당일 시험에 대한 상세한 해설강의로 수험생들은 오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음 시험준비에도 참고할 수 있다. 시험을 치르지 않은 수험생도 지방청별 경쟁률과 커트라인, 평균점수는 물론 해설강의를 통해 기출문제를 접해볼 수 있어 시험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10일(토)까지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원에게는 '경찰 0원 all 슈퍼패스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풀서비스를 통해 점수를 입력하면 ‘미스터피자 기프티콘(10명 추첨)’도 받을 수 있다.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해커스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합격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은 물론 합격여부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