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7일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Photo Image

해커스 공무원이 ‘2016년 국가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27일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 종료 후 해커스 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빠르게 가답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채점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답안을 입력하면 시험점수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채점서비스 외에도 전체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목별 문제의 정답률을 제공해 어려웠던 문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실제 유저들의 점수를 기반으로 실시간 합격 컷을 제공해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을 돕는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해커스 공무원학원 스타강사진의 무료 해설강의가 제공된다. 당일 시험에 대한 상세한 해설강의로 수험생들은 오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음 시험준비에도 참고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4일(일)까지 국가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점수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지방직 7급 파이널 프리패스 30% 할인쿠폰(50명) ▲해커스 토익인강 30% 할인쿠폰(50명)을 증정한다. 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에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선착순 300명)’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공무원 관계자는 “그동안 합격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은 물론 합격여부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