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오는 9월 3일(토) 해커스어학원 3별관 HEP센터에서 ‘해커스 미국 중•고등학교 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과 ‘미국 사립학교 유학’ 2가지로 나뉜다.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은 미국 국무부가 주관해 전 세계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일반 사립유학에 비해 약 $20,00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공립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생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재단에서 직접 관리하는 호스트 가정에서 생활하며 미국문화를 경험하고, 현지 학생들과 학교생활 및 다양한 방과후 활동도 경험할 수 있다.
미국 사립학교 유학은 미국 사립학교에서의 유학을 원하거나 미국 공립 중•고등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후, 미국 현지에서 더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지역과 학교를 선택해 유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학생에게 적합한 조건에 맞춰 학교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 12학년까지 유학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사립학교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어 학업과 스펙쌓기 병행이 가능하다.
9월 3일 개최되는 ‘해커스 미국 중•고등학교 유학 세미나’에서는 ‘미국 공립 중•고등학교 교환학생’과 ‘미국 사립 중•고등학교 유학’ 2가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다. 특히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국무부의 공식허가를 받은 F.L.A.G 재단과 해커스유학의 협업을 통해 국외에서도 안전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석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참석자 전원은 미국 조기유학 전문가가 직접 지도하는 ‘1:1 무료 심층 유학상담’을 비롯해 ▲해커스 토플 Final 적중노트(비매품) ▲해커스 토플/아이엘츠 인강 20% 수강료 지원권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수속 시)을 받을 수 있다.
당일 추첨을 통해 해커스 최신 토플인강 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토플 프리패스 3개월/6개월 수강권’도 제공한다. 참석자에 한해 ▲내신성적 우수 ▲영어성적 우수 ▲친구추천 3가지 장학금 혜택도 지원한다. 아울러 교환학생 선발기준이 되는 ELTiS 영어평가시험도 세미나 당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해커스유학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당일 현장 신청도 가능하지만,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사전 신청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2개의 세미나를 모두 신청해 참석할 수 있으며, 1개의 세미나만 선택하여 참석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