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지행역 2차 휴먼빌’ 분양

Photo Image

일신건영이 ‘동두천 지행역2차 휴먼빌’을 분양하고 있다.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 214번지 일대에 들어설 이 아파트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중소형 단일면적 구성의 전용면적 84㎡, 총 492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이 단지는 동두천 주거 중심지인 지행동에 있어 교통 및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우선 1호선 지행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이용하면 의정부역까지 20분대, 서울까지는 30분대면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출퇴근 여건도 좋다. 차량으로는 3번국도 우회도로를 통해 기존 상습정체 구간이었던 3번국도를 대신하여 의정부까지 10분대에 접근 할 수 있다. 인근에는 지행초등학교,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중앙고등학교, 생연중학교 등이 위치해 교육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또 쾌적한 입지를 살려 상부의 개방감을 높이고 지상부의 주차공간을 최소화한 아파트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다양한 수종을 식재하고 입주민들간의 소통공간인 중앙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및 녹음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와 휴게시설 등을 조성한다.

 
입주민들을 위한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커뮤니티시설도 돋보인다.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으로 입주민 누구나 편리한 원스톱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편리함을 더해주는 최첨단 시스템과 초고속 정보통신을 활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한다.
 
일신건영 관계자는 “부동산 114자료에 따르면 지행역2차 휴먼빌이 공급되는 지행동의 경우 2016년 7월 현재 3.3㎡당 624만원의 높은 평균매매가를 형성하고 있다”며 “지행역2차 휴먼빌의 경우 500만원대로 인근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지행역2차 휴먼빌 모델하우스는 동두천시 송내동 700-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