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귀지큐브, 원어민 1대1 영어회화 개별 맞춤형 수강 진행

Photo Image

대한민국 직장인들 중 대부분은 영어와 관련해 독해, 듣기 등 부분 보다 영어회화 부분이 제일 부족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직장생활을 하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것이 쉽지 않고,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아 일반적인 학원의 그룹 수업은 무리가 있다.

이 가운데 랭귀지큐브 학원은 원어민 1대1 영어회화를 개인별 자유로운 스케줄링이 가능해 개별 맞춤형 수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랭귀지큐브는 수강생 중 바쁜 직장인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병행 학습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1대1 영어회화 수업도 듣고 애플리케이션 학습도 언제 어디서나 가능해 자유롭게 영어회화를 접할 수 있다.

또 현재 원어민 영어회화 1회 무료 수강권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상담 온 고객들에게 담당 컨설턴트가 레벨테스트 진행 후, 학습 목표를 정하며 개별 영어회화 플랜을 설계해 준다.

적극적으로 수강생 목표를 이룰 수 있게 수강생 개인마다 한인 강사, 원어민 강사, 상담 컨설턴트로 구성된 3대1 담임제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을 영어 면접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한편, 랭귀지큐브는 구로디지털단지, 역삼, 종로, 압구정 네 곳의 센터가 운영 중이다.


이진수 기자 (lj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