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9월3일 ‘제11회 부동산콘서트’ 참가자 선착순 모집

Photo Image
사진설명 : 제 10회 랜드프로 부동산콘서트 현장사진

부동산실무/재테크 교육기관 랜드프로는 ‘제11회 부동산콘서트’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 콘서트는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진행하지 않으므로 참여를 위해서는 온라인 사전접수를 반드시 완료해야 한다.

행사 일정은 오는 9월 3일(토) 오후 2시이며 장소는 어린이대공원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상허연구관 1층 123호이다.

선착순 200명의 관객은 부동산 전문 교수진의 ‘실패하지 않는 상가투자 전략 대공개’ 주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강연은 총 5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에서는 남관현 소장이 ‘행정계획 분석을 통한 유망 상가투자 지역 찾기’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최원철 대표가 자연상권 및 계획상권, 창업자상권과 투자자상권을 각각 비교 분석하고, 상가투자 노하우를 짚어준다.

3부의 주제는 ‘건축사 시각에서 바라본 상가/점포 투자방법’이다. 앙혁모 건축사는 신도시 상가 및 점포주택 부지 선정 노하우와 함께 투자 필수 요건, 성공사례 등을 분석할 예정이다. 4부와 5부에서는 각각 질의응답 토크쇼와 경품 추첨 시간이 마련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1회부터 10회까지 매회 전석 매진을 이룰 정도로 높은 참여율과 관심을 반영하여 알찬 행사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가 과정 온라인 수강권(1명), LG전자 울트라 PC그램(1명), 단과 수강권(5명) 등의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며 “부동산콘서트를 통해 상가투자 트렌드와 전문가 노하우를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 홈페이지에 궁금한 사항을 남기면 콘서트 현장에서 부동산 전문가의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