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7월 31일 토익시험 맞이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해커스토익이 7월 31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응시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토익 시험을 응시 후 바로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10명은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해커스토익에서 진행하는 다른 이벤트를 참여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총 장학금 500만 원’을 제공하는 ‘신토익 해결사 이벤트’도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 토익시험 직후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는 논란문제에 대한 해결사 활동을 하는 100명을 추첨해 각각 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해결사 활동이란, 논란문제에 답변을 게시글이나 덧글로 작성해 최대한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활동을 하면 된다.

또 자유게시판에 게시글과 덧글을 남기면, 작성 수에 따라 전원에게 ‘신토익 기출 100단어’와 ‘7.31 신토익 분석자료집’,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체적인 공부방법을 제시하거나 자신의 경험담을 활용하는 등 3줄 이상의 성의 있는 활동을 한 3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3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고유닉네임’을 부여 받아 토익 자유게시판에 게시글과 덧글을 작성하면 된다.

‘7.31 신토익 분석자료집’은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등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다수 집필한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당일 토익시험 경향을 분석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3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비타500 기프티콘 ▲해커스인강 수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7월 31일 시험 직후에는 응시자들이 빠르게 자신의 토익점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는 토익정답 확인과 채점 서비스, 총평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해, 점수발표까지 20일 가량 소요되는 기존 수험생들의 불편을 해소해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자유게시판에서는 2012년~2015년 토익커들이 토익 시험일에 공유한 무려 73만 건의 생생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토익시험 당일에는 채점은 물론 다른 응시자들과 후기 및 의견을 공유하고,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