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에서 호수조망을 누려라! GS건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8월 공급 예정

Photo Image

동탄2신도시에 호수조망 및 호수공원 생활권을 단지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GS건설이 8월 경기도 동탄2신도시 B-15,16블록에 공급 예정인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30개 동, 총 483세대로 전 세대 테라스하우스로 조성된 단지다.

전용면적은 96~106㎡으로 모든 평형대가 중대형으로 구성되며, 복층형, 다락형, 2면 개방형 설계 등 23개 타입으로 제공된다. 각양각색의 타입이 제공되는 만큼 수요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의 가장 큰 장점은 동탄호수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호수 조망 및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호수와 공원으로 둘러싸인 자연친화적인 단지인 만큼, 풍요로운 자연환경에 힘입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의 공원을 배치하고 100% 지하주차장을 도입, 입주민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자연이 어우러진 주민휴게공간도 마련해 수요자들의 ‘힐링’에 대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를 중심으로 상업시설, 복합쇼핑몰, 문화시설, 수상레저시설, 주민편의시설, 생활스포츠시설 등이 조성 예정이기에 생활 인프라 시설 및 커뮤니티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동탄대로와 인접해 지역 내 이동 및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서울,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학교가 개교예정에 있어 도보생활권으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의 입주 예정일은 2018년 3월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에 위치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