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준공 예정, 커넬웨이 상가 ‘청라스퀘어세븐’ 분양 중

Photo Image

2017년 11월 준공 예정인 청라 복합 멀티 플렉스 청라스퀘어7이 현재 분양 중에 있다.
㈜금강종합건설이 책임 준공하는 청라스퀘어세븐은 대지면적 약 4,200여 평에 지하 3층~지상 6층의 연면적 2만여평 규모로 국제업무단지, 로봇테마파크 등이 조성될 예정인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선다.
시설로는 7개관 1200여 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와 건강 검진, 성형, 뷰티부터 가벼운 수술까지 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준 종합병원이 입점하며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 스매시파크가 입점된다.

이 상가는 커넬웨이를 중심으로 수변을 품은 유럽형 테라스 상가인 수변층과 1층은 테라스형 동선, 건물내부는 순환형 보행동선을 따라 쉼터를 마련하는 등 보행자들의 유입 및 쇼핑의 편의를 높였으며 571대에 이르는 주차공간 등 공간특성에 따른 출입구 분리 등 공간이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2017년 인천공항철도와 국제도시의 연결, 7호선 청라지구 연장개통,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되어 운행될 예정이며, 제3연육교를 통한 서울-영종도와의 이동이 가능해진다.
청라스퀘어세븐의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현장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