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이민MCC, 미국 영주권 신청자 위한 무료 세미나 개최

Photo Image

이민컨설팅전문업체 성공이민MCC는 오는 23일 오후 2시 강남역 5번 출구 쪽에 위치한 본사에서 미국 이민 지식과 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 취업과 이민을 위한 영주권 신청자를 위해 소규모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세미나 신청은 성공이민MCC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성공이민MCC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개개인의 상황에 따른 맞춤형 상담을 위해 선착순 15명만 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성공이민MCC는 해외이주공사로 외교통상부에 정식 등록이 되어있고, 보증보험 최고액 가입과 20년간 단 한 건 소송 없이 3000여 가정의 해외이주를 도운 경험이 많은 회사이다.

이회사 관계자는 “미국 취업이민 2순위인 EB-2나 NIW로 영주권 진행을 하는 경우 영주권 승인 가능 일자가 종전 오픈 되어 있던 것과 달리 모든 서류심사가 완료 되어도 인터뷰를 볼 수 없는 상황이다”며 “이런 상황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이 되어 2~3달 정도면 다시 영주권 문호가 열릴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 취업이민 3순위 EB3 비숙련직 취업이민은 꾸준히 영주권 승인 가능 일자가 전진하고 있어 최대한 빨리 우선순위 일자를 받아 놓는 것이 하루라도 미국 영주권을 빨리 받을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