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세일 돌입 '들라크루아', 오픈마켓•소셜3사•종합몰 입점 동시에 최대 60% 할인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 코리아의 색조 전문 브랜드 들라크루아가 오픈마켓에 동시 입점했다.

이 브랜드는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및 종합몰 첫 입점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전 제품 30~60%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Photo Image

이 중 스페셜 키트는 가장 할인율이 높은 60% 세일을 진행하며, 스페셜 키트에도 포함된 립틱 인 골드 스페셜은 50% 세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드라마 욱씨남정기 중 치타가 사용한 스페셜 키트는 진짜 골드가 함유된 립틱 골드 인 스페셜 2종과 솜털처럼 가볍고 화사한 고 실키 크림 블러셔, 선명한 발색을 지속시켜주는 워터 페인팅 아이라커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컬러덴티티'를 찾아간다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진 들라크루아는 나의 시그니처 컬러를 찾아주는 99가지 컬러의 '립틱 매트'로 나만의 개성있는 립스틱 컬러를 찾는 여성들에게 주목 받았으며 이번 7월 세일을 통해 '립틱 매트'는 물론 번지지 않고 엣지 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스피디 펜라이너', 크림타입으로 빠르고 간편한 '브로우 디자이닝 크림 바' 등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레어스 코리아가 지난 해 론칭한 들라크루아는 20대 젊은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꾸준히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