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유명준 기자] 엑소(EXO)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디 엑솔루션-’(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공연 화보집이 오는 26일 발간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화보집은 작년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 베이징, 홍콩, 방콕, 뉴욕, 시카고, LA, 댈러스, 벤쿠버 등 전 세계 주요 25개 도시에서 총 44회에 걸쳐 화려하게 펼쳐진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공연 현장을 생생히 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멤버들의 리허설 현장부터 백스테이지 풍경, 무대 위 멋진 모습까지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사진들로 구성됐음은 물론, 이번 화보집을 위해 멤버들이 특별 인터뷰도 진행, 공연 에피소드 및 소감,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도 담았으며, 서로의 장점을 꼽는 부분에서는 오랫동안 함께 지낸 멤버들의 훈훈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화보집은 1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며, 오는 26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2~24일, 29~31일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