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전문 브랜드 보다나는 핑크로즈와 민트초코의 두가지 색상의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지난 10일 런칭하여 현재 G마켓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존 일반 판고데기로 스타일링 시, 열판 사이로 모발이 빠져 나와 고르고 일정한 스타일링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이런 점을 개선하기 위해 특허받은 실리콘 ‘소프트바’가 열판과 열판 사이의 완충 작용을 하여 모발 ‘납작 눌림 현상’을 방지해 주며 동시에 모발의 큐티클을 정리해주는 기술력을 세라믹 코팅 열판에 적용하여 적은 양의 모발도 미끄러져 새어나가지 않고 고르고 일정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력은 물론, 제품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와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소통한다"며 "이를 위해 자사 홈페이지와 브랜드 블로그 등을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고객이 원하는 색상이나 사이즈, 기능 등을 최대한 반영하여 제품을 제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2015년 3월 봉고데기 40mm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첫 출시하여 국내 오픈 마켓인 ‘G마켓’에서 상품 전체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한정으로 판매 되었던 40mm 봉고데기 ‘러블리 핑크 에디션’과 36 mm 봉고데기 ‘화이트 스카이 에디션’의 경우 완전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