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연웨딩, 이번 주 이틀간 패션센터서 진행

Photo Image

대구웨딩박람회 연웨딩이 패션센터에서 이번 달 7월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준비부터 신혼여행까지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연웨딩은 사전신청 후 방문만 해도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 더시티 이용권과 함께 결혼준비 가이드를 작성할 수 있는 웨딩홀 다이어리, 텀블러, 아빠곰 만삭촬영쿠폰,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홀과 샵을 동시에 계약 시 순금 한 돈 증정, 5개 품목 계약 시 순금 반돈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017년 조기예약자를 위한 혜택과 할인으로 웨딩 전문가 100명 1:1맞춤 서비스, 다양한 할인혜택 파격할인/무료시식을 진행 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무료 시식권 증정, 부대사용료 최대 100%할인, 현악 3중주 서비스, 폐백음식 증정, 예도 예포서비스, 계약금 현금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얼리버트 타임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만 인테리어 선풍기를 증정한다. 또한 연웨딩 박람회는 허니문 직거래로 단독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 제공/ 유럽, 칸쿤, 하와이 등 현지 전문가들과 다이렉트 상담 및 최저가 보장 등으로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보상한다.

업체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사용료를 최대 500만원 할인해 결혼준비를 위한 부담을 줄였다. 결혼준비를 위한 금액을 최대한 줄이고, 알찬 실속은 모두 챙길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에서 사전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