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나우웨드 ‘트랜드 웨딩페어’ 행사가 양일간 종로 그랑서울 빌딩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의 컨셉은 ‘WEDDING IN THE CITY’ 이며, 웨딩홀과 드레스, 메이크업 샵 등 웨딩과 관련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나우웨드 트랜드 웨딩페어는 사진 촬영권 증정과 함께 이틀간 총 200쌍의 예비 신랑, 신부에게 선착순 사은품으로 토스터기, 커피메이커, 전기 주전자가 주어진다.
행사 기간에 웨딩 스타일링에 관련된 이벤트도 준비한다. 네일아트 무료체험 부스를 준비하고 웨딩드레스, 턱시도, 한복을 무료로 피팅 할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준비한다.
이 체험 부스는 스타일, 체형, 웨딩홀 유형 등의 추천 받을 수 있고 메이크업 행사도 진행된다. 그리고 2017년도 상반기의 웨딩 트랜드 메이크업을 무료체험 가능하다.
총 200쌍의 예비부부들을 추첨해 나인트리 컨벤션 근방에 위치한 식객촌 체험권을 증정한다. 식객촌 내에 위치한 무명식당, 벽계갈비, 복우리 등의 음식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웨딩박람회 한정 허니문은 최대 150만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스냅사진 화보촬영 진행,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칸쿤은 허니문 특가로 약 200만원, 괌은 약 120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썬스프레이, 비치타올, 방수팩을 증정하는 ‘썸머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번 박람회 장소인 나인트리 컨벤션은 종각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혹은 지하 출입구를 이용 할 수 있다.
결혼 준비와 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 및 상담 신청은 나우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