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챌린지 '호비',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6 참가

Photo Image

유아교육 전문 기업 에듀챌린지는 TV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방영 10주년을 맞아 시즌 2 방영을 기념해 7월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늘 행복한 아이, 내일을 바꾸는 아이'라는 미션을 가진 에듀챌린지의 브랜드 ‘아이챌린지’의 메인 캐릭터인 '호비'(©Benesse Corporation)는 일본의 대표적 교육문화기업 베네세 코포레이션에서 교육 전문가들과 함께 만든 캐릭터로, 1988년 탄생 이후 일본에서 20여 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이미 많은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국내에서 2006년 첫 방영을 시작한 '내 친구 호비' 시즌 1에 이은 '내 친구 호비' 시즌 2는 호비가 베니, 페로, 냥이 등의 친구들과 함께 챌린지 섬을 탐험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만남과 사건을 통해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TV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9월부터 어린이 전문 채널 투니버스에서 주 2회씩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6에서는 '내 친구 호비' 시즌 2 방영과 호비 캐릭터 상품 사업에 관한 사업 설명회도 14일 진행된다.

또한 호비 라이선싱 사업을 함께 진행할 대원미디어의 부스에 오면 블록 놀이 및 아이챌린지 인기 교구 체험은 물론 호비와 친구들 캐릭터를 색칠하는 미술 놀이, TV 애니메이션 미리보기를 할 수 있고, 시간대별로 호비, 베니 탈인형과 함께 TV 애니메이션 주제가 율동 따라 하기, 포토타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는 호비 쇼핑백을 증정하며, 호비 트롤리백, 호비 티셔츠, 호비 모자 세트 등 푸짐한 호비 캐릭터 상품이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에듀챌린지의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기본생활습관 및 인성 종합적인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책,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되어 있으며, 연령에 맞춘 베이비 프로그램 및 1~5단계의 정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박기태 기자 (pk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