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여름방학 특별반 모집

Photo Image

항공운항과 입시의 문이 넓어지면서 면접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누가 더 확실하게 면접을 잡는지가 관건이 된 것.

내신점수가 상대적으로 반영비율이 적은 학과특성상 남은 면접준비기간 동안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방학기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이 가운데 ABC승무원학원은 항공운항과 입시준비생에 면접 합격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한 여름방학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항공운항과 특별반은 내신점수가 이미 결정된 상태에서 면접스킬을 확실하게 올리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각 대학과 예비승무원 대회와 승무원 체험교실을 열고 있다.

특히 올해 3월부터 백석대 이향정 교수를 초청 면접관으로 초청하는 등 다양한 예비승무원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아울러 다수 서울 및 수도권 대학에서 입시설명회 및 승무원 체험교실, 예비승무원 대회를 열어, 승무원을 준비하는 예비승무원 들에게 입시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이밖에 오는 16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항공관광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 등 주요대학 재학생과 함께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23일에는 4년제 대학 가톨릭 관동대학 항공운항서비스학과 현직 교수(학과장)를 초청해 예비승무원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AB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 특강반의 경우 개인별맞춤교육, 전문강사진, 자체면접관평가를 통해 지망생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해 승무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진수 기자 (lj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