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토익시험에 '3중 지문'과 '그래프 해석문제' 등 토익 신유형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응시자들의 체감 난이도 역시 높아진 가운데, 여름방학 안에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토익은 새롭게 신토익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토익 리딩 강의와 각종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에서 제공하는 ‘해커스토익 리딩 무료강의’ 및 ‘해커스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는 누적 조회 수 1,500만을 돌파하는 등 수험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신토익 인강을 완강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6s(64GB, 1명)’과 ‘신토익 응시료 44,500원 전액지원(3명)’ 혜택이 주어져 눈길을 끈다. 출석일에 따라서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해커스인강 3만 원/2만 원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지급한다.
‘해커스 신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학습자의 수준에 따라 크게 2가지로 나뉜다. 입문레벨 강의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2016 신토익)’으로, 정규레벨 강의 역시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교재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5월 29일 ‘신토익’ 첫 시험에서는 해커스 신토익 교재와 강의 내용중 일부가 실제문제와 유사하게 일치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더불어 해커스 대표강사진의 상세한 해설을 통해 신토익 출제 포인트와 문제풀이 스킬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토익 독학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매일 실전 LC/RC 풀기 ▲신토익 적중 예상특강 ▲ 모의토익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학습자료는 해커스토익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