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 안심치킨(대표 김승덕)과 탄산수제조기 제조사 딜라이트소다는 협력을 통해 건강탄산음료 ‘안심 탄산음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든 무색소, 무첨가물, 무합성착향료의 안심 탄산음료는 딜라이트소다 셰프(CHEF)를 통해 제조됐다. 딜라이트소다 셰프는 모든 음료에 강력한 탄산 주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Micro Bubble System)을 통해 미세한 탄산 입자를 만들 수 있고, 2개의 탄산 블렌딩 버튼이 적용돼 모든 음료에 강력한 탄산을 주입할 수 있다.
또 커피, 김빠진 콜라, 사이다, 맥주 등에 자유롭게 탄산주입이 가능해 다양한 레시피의 탄산음료를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기존 탄산음료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양의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안심치킨은 지금까지 치킨과 함께 제공됐던 콜라 대신 안심 탄산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심치킨 관계자는 “바른 먹거리를 위해 천연재료만 사용하고 설탕 대신 천연당을 이용하고 있다. 또 밀가루 대신 쌀가루 튀김옷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딜라이트소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1위를 넘어 세계 1위 업체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기태 기자 (pk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