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관리에 도움되는 의약외품 클렌징폼

Photo Image

붉은 여드름피부는 지저분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떨어뜨릴 수 있다. 청소년 및 성인여드름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이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를 원한다.

하지만 잘못된 피부관리는 얼굴에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를 남기기 쉬워 올바른 피부관리법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 브랜드의 TS 여드름&클렌징 2-STEP는 세안 만으로 힘든 노폐물을 씻어내 주고 식물성 보습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인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 주고 살리실산 함유로 피부 각질 및 피지를 케어해 주며 TS 훼이스 타올은 클렌저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해준다.

얼굴 여드름은 부위별, 염증의 상태별로 원인과 종류가 다른데 화농성 여드름의 경우 압출기로 잘못 건드리게 되면 자국이나 흉터를 남기기 쉽기 때문에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여드름 관리법은 피부의 세안 통해 얼굴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야 하며 미지근한 물로 모공을 열어 피부 자극이 적은 여드름 전용 비누나 폼 클렌징을 사용하여 세안해주는 것이 좋다.

또 여드름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선택할 때에는 유해성분이 없는 비누나 폼 클렌징을 선택하여 염증을 진정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진수 기자 (lj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