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스카라 2종과 한정 아이섀도우 시판 나서

Photo Image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마스카라 2종과 여름 한정 컬러아이섀도우를 7월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마스카라 신제품은 더운 여름에도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마스카라는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BK999’ 와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에스테티션 BK999’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BK999’는 수퍼 롱래쉬, 롱래스팅 마스카라로 듀얼 빗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빗어주어 바르면 바를수록 속눈썹이 길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기능 트리트먼트 성분의 함유로 속눈썹 뿌리부터 안쪽까지 매끄럽게 발려 길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타입이기 때문에 땀과 피지 등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에스테티션 BK999’는 3가지 미용 성분으로 속눈썹을 감싸 손상된 속눈썹을 케어하고, 윤기나는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해 준다.

마스카라와 함께 출시되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마죠룩 일루미네이터 BE300 아이섀도우’ 는 여름 한정 제품으로 눈가를 밝게 정돈해주는 일루미네이터 베이스와 3가지 다른 질감의 파우더 섀도가 입체감을 높여주어, 밝게 반짝이는 눈매로 연출 가능하다.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