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학원, ‘속성토익 점수보장반’ 1개월 과정 운영

Photo Image
신촌 YBM토익학원 린(Lynn) 강사

신촌YBM 토익학원은 새롭게 바뀐 토익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속성토익 점수보장반’ 1개월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도달할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고, 매월 말 토익시험을 목표로 해 한달 동안 토익시험 유형정리와 실전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까지 시험에 관련된 모든 준비를 도와준다.

해당 과정은 목표점수대에 따라 총 3개의 강좌로 구성된다. 600보장반은 토익 공부를 해본 적 없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초수업이 진행되며, 수업 후반기에 실전문제를 대량 투입하는 방식으로 실전대비를 한다.

또 700보장반의 경우 초반부터 유형정리 및 실전문제를 난이도별로 투입해 고득점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별 개설된 문제 풀이반은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실전문제를 전문적으로 풀이한다.

뿐만 아니라 강사와의 일대일 면담을 통해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 보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한 달 수강 후 목표하는 토익 점수에 도달하지 못했을 경우 수강료를 환불해주는 환불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신촌YBM 토익학원 린(Lynn) 강사는 “신토익 공략의 핵심 파트는 LC 파트3와 RC 파트7, 독해로 스킬 위주 보다 빈출 내용 파악과 빠른 독해 실력을 길러야 한다”며 “충분한 유형파악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는 게 가능해 짧은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기태 기자 (pk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