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의 차이점을 알려주는 ‘신채계약서’ 공개 예정

Photo Image

CJ E&M은 자사에 소속된 쿠쿠크루 신동훈, 채채TV 채희선씨 합작으로 제작하는 ‘신채계약서’를 매주 목, 금, 토요일 오후 6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채계약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MCN 영상버전으로 연인이 동거 생활할 때 남녀의 차이점, 커플들끼리재밌게 노는 방법 등을 영상에서 보여준다.

두 사람은 ‘신채계약서’이전에도 남녀커플 차이점과 커플들의 놀이 영상들을 촬영해 공개했고 조회수는 평균 20만회 이상이고 ‘남자와 여자의 차이’영상은 최고 11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함께 영상에 출연했던 두 사람의 태도와 스킨십이 실제 연인처럼 자연스러워 일부 독자들이 실제 연인 아니냐?라는 질문들이 나오고 있지만 두 사람 모두 함께 영상 촬영하는 비즈니스 관계지 커플이 아니다. 라고 일축했다.

두 사람은 2009년 MBC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편에 출연해 알려졌다. 쿠쿠크루 멤버 신동훈씨는 유투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서도 좋아요 200만건 이상 기록했고 리포터로도 활동했던 채희선씨는 채채TV라는 유투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구독자수26만명 이상 확보했다.

CJ E&M 관계자는 “이번 신채계약서를 통해 평소 남녀 동거생활과 남녀의 심리 차이점 등을 다루기 때문에 동거생활에 관한 독자들이 궁금증이 해소될 것”이라 전망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