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숙성 한우 등심 특가이벤트 전개

Photo Image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숙성 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500인분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캠핑용 스테이크 숙성 한우 등심(150g)'의 특별할인가는 1만 5,000원이다.

업체 측은 특별할인 품목에 건조 숙성 전문 기술 ‘드라이에이징 공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드라이에이징이란 기존 웨트에이징과 달리 고기를 진공포장하지 않고 공기 중에 노출한 상태로 숙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40일간 이 숙성기술을 적용하면 수분이 빠지는 대신 소고기 단백질이 자가소화효소로 분해되면서 감칠맛 성분 아미노산이 생성된다. 이에 따라, 고기의 내부 풍미가 올라가고 육질이 부드러워진다.

숙성 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포함한 전 방문객은 무한리필서비스와 기본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다하누중앙점은 지역 경쟁력을 살려 주천 향토막걸리와 가마솥에 끓인 사골국물을 무한리필 품목으로 내세우는 한편 한우부속물 간/천엽, 음료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매장 운영 시간 내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영월 산지에서 자란 한우를 도축해 판매하는 전문 매장으로서 숙성 기술의 차별화를 알리기 위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라이에이징을 거친 한우는 건조 숙성 이후 속살 부위만 먹어야 하기 때문에 비교적 가격이 높은 점을 반영해 가격합리성을 더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육회 특별할인 쿠폰을 출력한 후 매장 방문 시 보여주면 특별할인혜택이 더해진다. 아울러 낮12시~1시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다트게임과 풍성한 한우 테마 경품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다하누중앙점이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매장은 영월/평창/원주 캠핑장 예약증, 영수증 지참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