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네이처, ‘Moms&Baby Expo’ 참가 뜨거운 반응

Photo Image

대표 브랜드 키덤스, 허벌앤, 아웃도어 멀티미스트 출품 인기몰이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다빈네이처가 지난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22회 Mom&Baby Expo(국제 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에 참가했다. 다빈네이처는 이번 박람회에서 천연 유기농 베이비 전문 브랜드 키덤스와 지난 5월 중순에 출시한 ‘허벌앤(Herbal N)’ 천연 모기기피제와 아웃도어 멀티미스트를 메인으로 부스를 운영해 국내외 바이어들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천연 유기농 베이비 전문 브랜드 키덤스는 베이비 워시, 로션, 크림, 오일, 미스트 등의 제품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은 인공계면활성제, 인공방부제 등 10여가지 이상의 유해성분은 모두 제외됐다. 또 허벌앤(Herbal N) 천연 모기기피제는 국내산 유기농 로즈마리와 정향유가 함유돼 안전하게 해충의 접근을 막아 주는 식약처(KFDA) 인증을 획득한 의약외품 천연모기기피제이다.

‘아웃도어 멀티 미스트’는 벌레가 싫어하는 향취를 가진 시트로넬라, 레몬그래스, 패츌리 등 11가지 천연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천연 방충효과가 높은 제품으로 국내외 바이어는 물론 고객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다빈네이처 주혜진 대표이사는 “키덤스의 제품들은 민감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주변의 많은 어린이들과 풍부한 영양과 촉촉한 보습을 제공하는 천연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었다”면서 “앞으로도 박람회를 통해 키덤스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Mom&Baby Expo’는 임신출산과 유아교육 제품을 전문으로 전시하는 박람회로 올해는 약 12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