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자소서┃브레이브걸스] '하이 힐스(HIGH HEELS)' 컴백 전 마음 다잡기

Photo Image
Photo Image

어렸을 적에 TV를 보다가 보아 선배님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다.

가수로서 나의 앨범이 나왔으나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한다.

Photo Image

좋아하는 음식: 고기,고기,고기

눈크기: 2CM (얼마 전 라디오에서 쟀을 때의 경과)

롤모델: 이효리 선배님 J (이효리 선배님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요. 우리 팬분들 피어레스 사랑해요. J♥

Photo Image

데뷔 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브레이브걸스는 아직 죽지 않았다!!

Photo Image

전 절대 제 꿈을 포기하진 않았어요. 남들이 뭐라고 해도, ‘언젠간 가수가 될 거야.’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전엔 가수가 되는 게 꿈이었다면, 현재는 좋은 가수가 되고 싶은 게 꿈입니다.

Photo Image

앞으로도 발전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될 거에요. 지켜 봐주실 거죠?

아! 그리고 저의 최종적인 꿈은 제가 사랑하는 내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며 오래오래 함께 해 주는 게 저의 꿈이에요.

그러기 위해선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저도 행복해지려 노력해야겠어요!

Photo Image

직업: 브레이브걸스 멤버

좌우명: 지나간 일들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를 향해 살아갈 것

좋아하는 이상형의 연예인: 박서준

가장 받고 싶은 선물: 브레이브걸스 1위

상대를 평가하는 3가지 기준: 말투, 표정, 눈빛

현재 나의 목표: 브레이브걸스가 잘돼서 휴가 받으면 부모님이랑 여행가기

Photo Image

저를 믿고 큰 기회를 주신 대표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이 감사한 마음 꼭 보답해 드릴 수 있게 항상 성실한 하윤이가 되겠습니다! 톱스타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진, 유나, 혜란, 하윤)는 용감한 형제가 직접 제작해서 화제를 모은 그룹이다. 2011년 4월8일 ‘더 디퍼런스(The Difference)’로 데뷔했다.

싱글 활동 마무리 후 EP앨범 ‘백 투 다 퓨처(Back To Da Future)’, ‘리-이슈(Re-Issue)’를 발매했고, 디지털 싱글 ‘툭하면’, ‘포유(For You)’로 활동했다.

이후 2016년 디지털 싱글 ‘변했어’를 발매하며 대대적인 멤버 변화를 꾀했다. 기존 멤버였던 은영, 서아, 예진이 탈퇴하고 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이 새롭게 합류해 7인조 걸그룹으로 다시 태어났다.

브레이브걸스는 2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하이 힐스(HIGH HEELS)’ 쇼케이스를 개최한 뒤 정식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