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생연, 만5세~중학생 대상으로 2016년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개최!

국내 최고의 청소년 실험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한생연에서 평소 과학을 접하기 어려운 유아~중학생을 대상으로 2016년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한생연 방학특강은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방학에 아이에게 꼭 경험해주고 싶어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우 인기가 높다.

Photo Image

한생연은 융합교육과학관(종로), 생명과학박물관(목동), 인체과학박물관(일산), 마이크로과학관(분당), 실험누리과학관(강남), 인간과로봇과학관(잠실) 및 자연속과학체험관(홍천 남면)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인가를 받아 21세기생명과학문화재단을 설립하여 국립 서울과학관, 국립 중앙과학관과 함께 기획특별전을 개최하여 왔으며, 충북도청, 충북대와 공동으로 국제 바이오의과학 실험경연대회를 주관하는 등 체험형 어린이 과학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한생연 2016년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만5~7세 유아반, 초1~2반, 초3~5반, 초6~중등반으로 나눠 열리며, 로봇과학, 생명과학, 예술과학, 화학실험, 물리실험, 지구과학실험 및 탐구보고서 과정이 2일 코스와 4일 코스로 평일과 주말에 다양하게 진행된다. 그리고 2개 강좌를 신청하면 1개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2+1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생연 이사장 정구민 박사는 "한생연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원리탐구와 실험실습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과학을 친근하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정이사장은 “체험형 과학실험 실습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현재의 생활습관과 건강을 변화시키고, 미래의 직업에 대한 관심을 갖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한다.

한생연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한생연 센터별 시간표 및 접수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생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현재 한생연 카카오스토리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분께 방학수강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