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LOOK(룩)’ 패키지를 리뉴얼 한다.
패키지 리뉴얼 과정에서 한국야쿠르트는 방송인 박샤론을 모델로 전면에 내세웠다. 한국야쿠르트 ‘LOOK(룩)’ 한정 패키지는 가벼운 몸매라인을 강조하는 제품 용기에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샤론을 담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써의 특징을 강조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은 출산 후 3개월 만에 20kg을 감량한 특급 비법으로 ‘핑거루트’를 꼽으며,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맵시 있는 몸매를 자랑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2년에 선보인 한국야쿠르트 ‘LOOK(룩)’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이중 캡’을 적용했다. 한 번에 알약과 액상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
제품의 주성분인 판두라틴은 생강과의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와 자외선 손상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개별 인정을 받은 기능성 소재이다.
여기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첨가해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지, 배변활동 원활 등 3가지 복합 효과를 제공한다.
‘LOOK’ 한정 패키지는 오는 8월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콜센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식품사업뿐만 아니라 능률교육의 교육사업, 큐렉소의 헬스케어 사업 등 건강한 식품, 건강한 배움, 건강한 케어라는 건강을 축으로 한 3대 사업부문 모두 공격적으로 드라이브를 걸 방침이다.
박기태 기자 (pkt@etnews.com)